당신의 SEO 순위를 해치는 것들과 그것들을 고치는 방법

SEO는 웹사이트를 구축할 때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. 검색 엔진 결과에서 순위가 더 높아지면 트래픽과 매출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.
그러나 SEO 순위를 손상시킬 수 있는 몇 가지 사항과 이를 해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. 이 기사에서는 순위를 손상시킬 수 있는 가장 일반적인 몇 가지 사항과 이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 또한 이러한 문제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도 제공합니다.

SEO

SEO 순위: 그것들이 무엇이고 무엇을 의미하는지

SEO 순위: 그것들이 무엇이고 무엇을 의미합니까

SERP(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)에서 순위를 더 높게 매기고 싶다면 SEO가 무엇이고 작동 방식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SEO는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(SERP)에서 웹 사이트의 순위를 향상시키는 과정입니다. 즉, 사용자가 검색 엔진에 관련 키워드를 입력할 때 웹 사이트가 먼저 나타나도록 해야 합니다.

SEO 순위에 타격을 줄 수 있는 것은 여러 가지가 있으며, 모든 것을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은 없습니다. 그러나 순위 전망에 해를 끼칠 수 있는 몇 가지 공통적인 요인이 있으므로 경쟁에서 앞서고 싶다면 피해야 합니다. 다음은 SEO 순위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일반적인 요인입니다:

부적절한 키워드 사용입니다

키워드 채우기 – 페이지 또는 게시물당 둘 이상의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을 포함합니다

부지 구조 및 설계가 불량합니다

제목 태그 및 메타 설명이 잘못되었습니다

잘못된 앵커 텍스트 링크(다른 사람이 사용자의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할 때 사용자의 유기농 검색 결과 아래에 나타나는 텍스트입니다

대부분의 기업에서 더 나은 SEO를 위해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려면 여러 가지 전략이 필요합니다. 특정 주요 용어에 대해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동시에 사이트 설계, 콘텐츠 및 전체 온라인 상태를 최고 수준으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이러한 팁을 따르고 경쟁사의 웹 사이트를 분석하는 시간을 가지면 다음과 같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

SEO 순위를 잃는 방법

경쟁에서 앞서고 SEO 순위를 향상시키고 싶다면 순위에 타격을 줄 수 있는 것들에 대해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. 다음은 일반적인 구글 seo 회사 이지백링크 공식홈페이지 순위 문제 5가지와 해결 방법입니다.

1. 링크 구축이 불량합니다: 웹 사이트의 SEO 순위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링크의 양과 품질입니다. 하지만 직접 링크를 구축하지 않는다면 순위를 향상시킬 기회를 놓치게 될 수도 있습니다. 링크를 구축하려면 대상 고객에 초점을 맞춘 고품질 기사를 작성하고 비즈니스 목표에 맞는 트래픽이 많은 웹 사이트에 게시하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. 그런 다음, 이러한 아울렛에 연락하여 컨텐츠를 공유하도록 요청하십시오. 마지막으로 게시된 각 문서에 대한 링크를 전자 메일 본문에 추가합니다.

2. 부적절한 키워드 사용: 웹 사이트 및 웹 사이트 내용과 관련된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은 중요하지만 키워드를 너무 많이 사용하면 순위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어, 다른 컨텍스트 없이 “SEO” 키워드를 사용하면 해당 키워드에 대해 유료 결과만 표시되는 Google 검색 결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대신, 제목 태그, 텍스트 제목 및 웹 사이트 콘텐츠의 다른 요소에 동의어 또는 관련 키워드를 포함시켜 보십시오.

3. 신선도 부족: 구글은 웹사이트의 페이지가 재방문되는 빈도(또는 “크롤링”)를 기준으로 웹사이트를 측정합니다. 지정된 웹 사이트의 콘텐츠가 최신일수록 좋습니다

당신의 SEO 순위를 해칠 있는 것들

SEO 순위에 타격을 줄 수 있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순위를 높게 유지하려면 이를 해결해야 합니다. 다음은 가장 흔한 범죄자들 중 일부입니다:

1. 미준수 콘텐츠입니다
이것은 SEO의 가장 큰 노노 중 하나이며 순위를 상당히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. 만약 당신의 사이트가 구글의 지침을 준수하지 않는다면, 당신은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(SERP)에서 불이익을 받을 것입니다. 이로 인해 트래픽 손실과 매출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모든 콘텐츠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
2. 링크가 끊어졌습니다
사이트에 끊어진 링크가 많은 경우 순위도 손상됩니다. 링크가 끊어지면 사용자가 찾던 페이지를 찾을 수 없으므로 SEO 작업에 역효과가 날 수 있습니다. 링크 작성 작업을 모니터링하고 손상된 링크를 가능한 한 빨리 수정해야 합니다.

3. 제목 태그 및 메타 설명이 불량합니다
제목 태그는 SEO의 핵심 부분이며 페이지 내용을 정확하게 설명해야 합니다. 메타 설명은 사용자에게 페이지에 대한 간단한 요약을 제공하기 때문에 또한 중요합니다. 순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도록 제목과 메타 설명이 모두 잘 작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

4. 부적절한 키워드 사용입니다
구글은 키워드 스팸을 싫어하므로 당신의 모든 키워드가 당신의 사이트에서 적절하게 사용되도록 하세요. 제목, 본문 또는 URL에서 키워드를 너무 많이 사용하면 결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

해결 방법

SEO 순위에 타격을 줄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이 있으며 이를 수정하기 위해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. 순위를 손상시킬 수 있는 가장 일반적인 것 중 하나는 웹 사이트의 중복된 콘텐츠입니다. 중복 콘텐츠가 있는 경우 Google은 이를 중요한 정보로 간주하지 않고 순위를 낮춥니다. 웹 사이트의 모든 내용이 고유하고 신뢰할 수 있는 내용인지 확인해야 합니다. 웹 사이트를 가리키는 스팸 링크가 있는 경우에도 순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 링크 제거 서비스를 사용하거나 수동으로 제거하여 이러한 링크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. 마지막으로 웹 사이트가 검색 엔진에 최적화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. 여기에는 페이지에서 키워드 리치 제목, 설명 및 태그 사용이 포함됩니다.

결론

  1. 콘텐츠 최적화가 미흡합니다: 이건 SEO 최고의 킬러입니다. 웹 사이트의 콘텐츠가 검색 엔진에 최적화되지 않은 경우 최적화된 웹 사이트보다 순위가 낮습니다. 여기에는 제목과 단락에서 잘못된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부터 맞춤법과 문법 오류로 가득 찬 낮은 품질의 글을 만드는 것까지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.2. 키워드의 부적절한 사용: 제목 태그, 머리글 태그 및 웹 사이트의 다른 적절한 위치에서 올바른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 키워드 채우기(단일 기사나 페이지에 너무 많은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)도 순위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.

    3. 백링크가 부족합니다: 웹 사이트의 순위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다른 웹 사이트의 링크 양입니다. 링크를 구축하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는 프로세스이지만, SEO 순위를 향상시키고 싶다면 그렇게 할 가치가 있습니다.

    4. 후속 조치가 없거나 참여 상태가 불량합니다: 사이트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추적하지 않고 필요한 변경을 하지 않으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순위가 서서히 하락합니다. 소셜 미디어에서 팔로워와 정기적으로 참여하고, 게시물에 대한 의견에 응답하고, 해당 업계의 다른 웹 사이트 소유자에게 홍보 활동을 수행하는지 확인하십시오.

Categories: SEO